원장님의 전과목 1:1 현장위주의 지도
전공에 관계없이 초보자도 6개월만에 전문디자이너로!
맨투맨디자인학원

단과 HOME < 교육과정 < 단과

단과

Illustrator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맨투맨 작성일15-09-09 16:48 조회1,477회 댓글0건

본문


01.jpg

 강의개요

일러스트레이터는 ADOBE사의 대표적인 제품군으로 색감의 감각과 캐릭터등을 손으로 직접제작했던 미술의 세계가 웹상의 컴퓨터로 변화가 되는 과정에서 가장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이 일러스트레이터이다.일러스트레이터는 ADOBE사의 대표적인 제품군으로 색감의 감각과 캐릭터등을 손으로 직접제작했던 미술의 세계가 웹상의 컴퓨터로 변화가 되는 과정에서 가장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사용되고 있는 프로그램이 일러스트레이터이다. 효과적인 사진 이미지 편집 작업, 화려한 웹디자인 편집 디자인광고 디자인, 만화영화 채색 작업, 3D모델링의 맵핑 등 컴퓨터 그래픽 전반에 걸쳐 필수적인 프로그램이다.



 강의목적

실무분야의 디자이너로서 진출하기위해 실무디자이너와 예비디자이너가 반드시 알아야하는 기초 일러스트레이터을 배우게되며 디자인을 전공한 학생들에게는 실무능력을 배워 학생이 추구하는 디자인분야의 창조적 디자이너로서의 진출을 목표합니다



 강의특징

벡터 이미지 편집을 통한 기초 디자인의 소양을 갖추게 하여 영상편집. 컴퓨터 그래픽운용및 웹디자인의 기초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실무 위주의 강의로 지향하고 있습니다.



 교육과정

 기간

과정구분

수업내용 

 1개월

ILLUSTRATOR

· 1주 - 일러스트를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한 기초단계로 일러스트의 기본환경과 도형틀, Pen툴을 이용한 베지어 곡선을 익히며 오브젝트 제작과 컬러적용, 캐릭터 제작과 Brush툴을 활용한 일러스트 드로잉을 학습합니다.


· 2주 - Type툴을 이용한 타이포 그래피와 Path Finder로 오브젝트를 연산하는 방법,Transform을 이용하여 오브젝트를 변형하는 방법, Free Transform으로 오브젝트의 좀더 다양한 변형을 익히게되며 Mesh를 이용하여 일러스트 드로잉을 학습합니다.

· 3주 - Gradient와 Blend를 익히며 패턴을 만들어 적용하는 방법과 다양한 Stroke를 만드는 방법 및 오브젝트 메뉴와 Mask를 학습하게 됩니다.

· 4주 - 일러스트의 마무리 단계로 Filter와 Effect기능의 활용방법과 디테일 일러스트레이션을 경험해보게 되며 Graph를 익히게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로 작품 주제 선정하여 작품을 만들게 되며 작품평가와 총정리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관련자격증

 웹디자인기능사, 컴퓨터그래픽스운용기능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